슬기로운 이벤트 생활#6

event.jpg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늘은 이벤트로 돌아왔습니다~ 짝짝짝!

라흐(@raah)님의 멋진 작품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시작해 봅니다!

긴말 필요없죠~ ㅋ

상품소개는 어제 포스팅을 통해서 했으니 살펴보시구요~

< 1번 >

raah1.png

< 2번 >

통원목A.jpg

< 3번 >

통원목B.jpg

이벤트 진행은 이렇게...

< 응모 예 >

1번
#wdice

이런식으로 받고싶은 상품 번호와 주사위를 굴려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쥬? ㅎㅎ

하지만 각 상품마다 당첨 조건은 조금씩 다릅니다.

참여 스티미언은 무조건 한가지 상품에만 응모할 수 있습니다.

  • 두가지 상품에 응모할 경우 탈락 (국물도 없음요!)

  • 1번 상품 : 주사위 최고 높은 숫자가 나온 분.
    (같은 수가 2명 이상일 경우 시간이 빠른분 우선)

  • 2번 상품 : 명성도 60이하 뉴비중 최고 높은 숫자가 나온분
    (같은 수가 2명 이상일 경우 명성도 낮은 분 우선)

  • 3번 상품 : 주사위 최고 낮은 숫자가 나온 분.
    (같은 수가 2명 이상일 경우 시간이 빠른분 우선)

  • 응모 시간은 9일 오전 09시까지 입니다.

한가지 상품에만 응모가능... 2번상품은 명성도 명심하세요!!

올드비님들 2번 참여할고 울지 마시구요~ ㅋㅋㅋㅋ

대한민국 만세~ 꼬북좌 만세~ ^^

Sort:  

확률적으로 가장 높은 2번을 택하겠습니다 ^^
쉽고 재미있는 이벤트에 무한 감사합니다.
#wdice

@kimyg18 rolled 92.

[US$140.00](▼54%)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 청소기 / 유럽버전! / 6개월무료A/S / 무료배송/

WWW.QOO10.COM

1번
#wdice

예상과 다르게 주사위였군요~ 고고고

@rideg rolled 57.

3번
#wdice

5.gif

@maikuraki rolled 4.

마이님 자꾸 왜 다른 여인들 짤 올려요?
윤하를 데리고와랏!!

이거 독거행님 전용 짤입니다.

독거행님이요즘이여인에게푹빠지신듯해요

 5 days ago (edited)

다 뜻이 있으셨군요ㅎㅎㅎㅎㅎ

4번
#wdice

의미없는 드립은없습니다형님!

댓글 주사위는 안 돌리는구요 ㅋㅋㅋ

이상하군용

저도 해볼까요

#wdice

@maikuraki rolled 42.

1번
#wdice

@floridasnail rolled 39.

1번
#wdice

이벤트 흥하고 좋은 하루되세요 ^^
!shop

@feelsogood rolled 67.

Hi~ fur2002ks!
@feelsogood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6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독거 천사를 찾아왔샤바~~~~♩♪ 샤바샤바~~~
저 진짜 저 도마 갖고 싶었는데 주사위야 나에게 행운을 주렴 ^^
저는 3번^^

#wdice

@lovehm1223 rolled 17.

1번

#wdice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shop

@kstop1 rolled 2.

Hi~ fur2002ks!
@kstop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66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3번
#wdice

@sonki999 rolled 94.

1번 참여합니다.

#wdice

@yann03 rolled 34.

내가 또 나눔할 줄 알았어..어쩐지 다량 매입하시더니ㅡ.,ㅡ
다퍼주면 오라버닌 누가 챙기누?
난 그냥 주사위만 돌려욤 1번 못먹어도 고우~^^♡
#wdice

@dmsqlc0303 rolled 66.

1번
#wdice

@bans rolled 91.

오 반님 역시...행운의 여인

오모나
제가 당첨이 되었습니다 ㅠㅠ
라흐님 저는 마스크 받은 주소는 동일합니다 🤭

3번입니다~ 낮은숫자 나와라 ㅋㅋ

#wdice

@makefigure rolled 22.

이번에도 당첨 가즈아!!! 감사합니다~~^^
3번
#wdice

@ballantines30 rolled 73.

ㅋㅋㅋㅋ 이벤트때만 귀신같이 나타나시네요^^

1번
#wdice

@docudai-jun rolled 19.

1번 참여합니다!^^

#wdice

@rayheyna rolled 78.

@illluck rolled 66.

우왓~~~
전 안주셔도 됩니다.ㅋㅋㅋㅋㅋ

독거님 화이팅!!

우와~ 럭키누나 댓글 받아보는게 얼마만인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으로 매일 달았어요.ㅋㅋㅋㅋ

음... 마음으로?? 저는 표현해 주셔야 알아요~ ㅋㅋㅋ

1번
#wdice

운이 있어야 되는 건데요^^

@neojew rolled 35.

35라니...

전 3번 응모해봅니다~^^
#wdice

@junny rolled 44.

오~~ 독거형님의 멋진 이벤트~~

이번에 이사가는데 1번이 필요할 것 같네요.

저 주세요~~~~~~~ 저 당첨시켜 주세요~~~ 100 나와라 얍!!!!

1번

#wdice

@goodhello rolled 65.

이런..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3번 ㅎㅎㅎ
발들었쪄요~

#wdice

@greenlatte rolled 46.

이런 나눔 천사 같으니라고!!
열렬히 응원합니다 독거형님~^^

3번

#wdice

감사합니다 :)

@libera-tor rolled 17.

3번 좋다
#wdice

@successgr rolled 79.

3번
#wdice

너무 멋집니다!!!!

@hongstein rolled 40.

저는 뉴비니깐- 2번!! 입니당>_<
#wdice

@djleeee rolled 26.

아니 이런 혜자 이벤트가!
3번 가봅니다ㅎㅎ
#wdice

@banjjakism rolled 97.

@fur2002ks transfered 2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3.90%, voting power : 90.56%, steem power : 1743346.83, STU KRW : 1200.
@fur2002ks staking status : 390 KRWP
@fur2002ks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95 KRWP (rate : 0.005)
What you sent : 2 KRWP
Refund balance : 0.05 KRWP [52693829 - 0415d1466174a661ad225b35cfe0974d95db0309]

3번 굴립니다~#wdice

@editoryoul rolled 18.

1번 도전합니다.
#wdice

@koyuh8 rolled 77.

1번
#wdice

@sean2masaaki rolled 43.

2번으로 참여합니다. ㄱ ㄱ
#wdice

@peopler rolled 1.

3번
#wdice

@honeyinfo rolled 23.

3번응모 가즈아^
#wdice

@futurecurrency rolled 62.

2번
#wdice

감사합니다

@kysbest91 rolled 89.

1번
#wdice

@mantonge rolled 41.

저도 조심히 손들어봅니다
1번이요

처음이라 실수했네요.
1번
#wdice

@rangrang18 rolled 16.

3번
#wdice

@sgl0409 rolled 11.

1번 참여합니다.^^

#wdice

@koreaminer rolled 83.

3번!!!!!
#wdice

@khaiyoui rolled 13.

3번 응모합니다
#wdice

@leeki7801 rolled 29.

내가 점 찍은 1번!!!
1번 가즈아!!
#wdice

@newiz rolled 62.

Probit, 한국 원화 및 Telos 토큰 페어링 지원 TLOS/KRW
https://steemit.com/hive-101145/@fycee/probit-telos-tlos-krw

1번
#wdice

@ldsklee rolled 36.

3번

#wdice

!shop

@bluengel rolled 27.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6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3번!! 도전입니다
#wdice

@mooyeobpark rolled 39.

3번

#wdice

@twinpapa rolled 43.

1번
#wdice

@shrah011 rolled 12.

오오오오~~~
갓독거형!!!

2번 ㄱㄱㄱㄱ

#wdice

@asinayo rolled 8.

와 대박 ... 댓글쓰고 명성도제한을 ㅠㅠ..

일.....일부러...그랬...음...ㅠㅠㅠㅠㅠㅠ 뉴...뉴비님들 ...화이팅! ㅠㅠ

3번
#wdice

@leemikyung rolled 34.

2번 응모해요!!
#wdice

@heeyaa35 rolled 73.

2번
#wdice

안녕하세요~!^^저도 도전해봐요~
@raah님께 도마를 사려고 했더니 이미 @fur2002ks님께서 제가 찜해놓은 도마를 구매하셨더라고요~
그래서 이벤트 참여해봐요^^

@ifonly rolled 35.

3번이요~ 당첨되면 이 도마를 이용해서 깜~짝 놀랄 요리를 선보이겠습니다~ ㅋ
#wdice

@powerego rolled 61.

1번
#wdice

@tailcock rolled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