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 비트코인 폭락 배경과 시장 상황

in hive-101145 •  13 day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 날씨 참 좋네요! 비가 온다고 한것 같은데... 아닌가요?

외신, 비트코인 폭락 배경과 시장 상황

22일의 비트코인(BTC)은 전일대비 -4.69%의 9,051 달러. 이틀 사이에 큰 폭으로 하락했다. 이에 대한 배경과 상황에 대해 22일 코인포스트가 보도했다.

기술적 관점에서 보면, 반감기 직전인 8일에 10,000 달러의 심리적 고비를 넘은 이후, 거듭되는 급락으로부터의 반발을 거쳐 14, 18, 19, 20일로 4번에 걸쳐 어센딩 트라이앵글(ascending triangle,상승하는 삼각형)의 상향 브레이크 아웃을 목표로 하지만 모두 실패했다.

최고치를 인하해 트랜드 라인을 밑돌게 한 것으로 매도가 가속, 단기 천장 및 트랜드 전환을 시사하고 있다.

한편, 단기적으로는 매도의 과열(패닉 시세)도 부정할 수 없다.

뭐 이유야 갇다 붙이기 나름이긴하지만...

반감기이후 좋은 흐름을 기대했건만 아직까지 좋은 흐름은 못만들고 있네요!

steem.jpg

우리 스팀은...

역시나 어쩔수가 없는건가요?

저~ 위에 물렸다구~ ㅠㅠ 좀 올라 가자! 이놈아~~~~~~~~~~ ㅋㅋㅋ

때가 되면 또 오르겠죠! 존버~~~

즐거운 주말!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큰동전으로 바뀌는 날이 오겠죠!!

큰동전요? 안돼요~ 지폐로 바꿔주세욥! ㅎㅎ

ㅋㅋㅋㅋ 알았어요 알았어

내 귀하에 바램처럼 힘껏 노력해 보겠소 - 션샤인 카카 -

ㅋㅋㅋㅋㅋㅋ션샤인 카카흉아 빨리 지폐만들어줘요^^

안돼요 아직..
목표 수량이 멀었단 말입니다.ㅠㅠ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

@fur2002ks transfered 4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90.81%, voting power : 2259, voting power : 1788469.87, SBD KRW : 1276.54.

우리의 스팀은 뭐 이제 익숙해졌네요 ㅎㅎㅎ

ㅋㅋㅋ 익숙해지긴 했지만...올라가야죠! 이젠~

토닥~ 토닥~ 토닥~ 💙

우리 스티미... ♨♨♨

!shop

!COFFEEA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스티미 화이팅~~ ㅎㅎ

스팀이 어제보다는 올랐네요. ^^

힝~ 이걸론 안돼요~ 360원에 물렀단 말이예요ㅠㅠ

그러게요. 올라가즈아~! 쫌!!!

좀 올라 가자! 이놈아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

요즘에는 망하지만 말았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큰폭하락이 900만이라니^^ ,,,역시 비트가 짱이긴하네요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