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아(@girina79)님 쇼핑몰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곧 새신랑이 될 기린아(@girina79)님께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는건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그동안 사용해본 경험은 없었네요!!

기린아님 쇼핑몰 바로가기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msm 입니다~

grina0.jpg

군시절 손목을 크게 다친적이 있어 약간만 힘을 잘못 주어도

손목이 삐여서 매번 고생을 했었네요!

병원가도 쉬면서, 손목을 쓰지 말라고만 하고....(뭐 죽으란 이야긴가요? ㅋㅋㅋ)

그러다 msm이 관절에 좋다고 해서 최근 몇달간 복용해본 결과 제 기준으로 많이 좋아진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복용하던 제품도 떨어졌고 지난 금요일 기린아님 포스팅을 보고 msm도 팔고 있어

기린아님 쇼핑몰을 이용해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grina.jpg

아직 많은 제품이 구비되어 있는것은 아니지만...

혹 제품중 필요한게 있다면 기린아님 쇼핑몰 많이 이용해 주세요^^

Sort:  

오라버니 나이가 있으니 항상 관절 조심하세요..

ㅋㅋㅋㅋㅋ 같이 늙어가는 처지에... 왜 이러시나??

일욜은 지각쟁이~! ㅋㅋ

!shop

항상 건강 하셔유~!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ㅋㅋㅋ 일요일은 천천히~~

[US$140.00](▼54%)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 청소기 / 유럽버전! / 6개월무료A/S / 무료배송/

WWW.QOO10.COM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hop

Hi~ fur2002ks!
@feelsogood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4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Rock


You win!!!! 你赢了! 给你1枚SHOP币!

든든형
난 어렸을때 손목을 다쳐서
지금도 비가오고 날이 그러면 쑤시는데..

자 지금부터 손목운동을 하는거야~~ 손
목주변 근육을 돌뎅이 처럼 만들면 손목으로 돌뎅이도 깬다는..ㅎㅎㅎ
운동해 그럼 괜찮아요 든든형^^

아~ 흉아 한때는 운동도 했었는데.... 나이드니 안되더라구! ㅋㅋㅋㅋ
근데 저거 먹고 많이 좋아진 느낌!! ㅎㅎ
돌뎅이라니... 흉아 철인이구나? ㅋㅋㅋㅋ 조심해야돼~ 뼈 부러지면 잘 붙지도 않아~

 8 days ago (edited)

어머 기리나님이 쇼핑몰 CEO 였군요 ㅎㅎ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오라버니
저 스팀월드에서 upvu 에 파워임대하다가 여러번 잘 못눌렀는데
파워 임대 회수 몇일이 걸리는지 아세요?

기린아님 쇼핑몰 많이 이용해죠^^ ㅎㅎ
음... 일주일로 알고 있는데... 맞을꺼야!!

기린아님이 쇼핑몰 하시는건 몰랐네요.

이제 알았으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뭐 물품이 몇가지 없긴하지만...ㅎㅎ

병원에서 손목쓰지 말라니.... 치료를 해줘야지!!!

노화(??는 좀 그렇고...망가진) 된 관절은 답없죠!! ㅋㅋㅋㅋㅋ

쇼밍몰하시는구나..ㄷㄷ 능력자시네여 헬스남 아니셨나..

기린아님이 쇼핑몰을 하고 있는지 몰랐네요.
그리고 결혼 소식은 완전 축하할 일인 걸요^^

물건은 별로 없지만, 필요한게 있다면 꼭 이용해주세요^^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4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Rock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MSM 관절에 좋죠 ㅋㅋㅋ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ㅎㅎ

이 중에 젊어지는 약은 어떤건지 알아요, 미남형?

ㅎㅎ 도잠흉아~ 아직 못찾았어요!!

빨랑 찾아봐요, 급하단 말에요.

나도 양 도축할때 손목 아작났었는데 손목에 좋은건 휴식밖에 없는듯해 횽아 쉬엄쉬엄 일하자 ㅋㅋㅋ

빨리 독거형 코인들 죄다 떡상해서
손목 안 쓰고 살아도(?) 될 정도로 가즈아!!! ㅎㅎㅎㅎ

잘맞는약인가보네요~나아지고 있으시다니 다행입니다~^^

식이 유황을 드시고 효과를 보시고 계시군요..
전 유황 오리로 유황을 섭취해봐야 할까요~~

기린아님 쇼핑몰 하는 소식은 혼자만 알고 계셨던 것 아닌가요? ㅋ
덕분에 많은 분들께 홍보가 된 듯 합니다~ ㅎ

ya comenzo la 2 ronda por si aun quieres participar
https://steemit.com/hive-152744/@apoloo1/la-batalla-de-steemmonsters-va-a-comenzar-ronda-2
un saludo

기리나님 쇼핑몰 운영하셨군요.
역시 관절은 시간지날수록 더 신경써야하는 것 같아요.

독거님 홍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