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부자되기] 마이닝 토큰투자 일부는 성공!! 나머진 쩝!!

in hive-101145 •  2 months ago 

언젠가 이 사진을 보고 그래 이거야~~~~
그래서 시작한 마이닝 토큰의 공격적인 매집!!
난 이젠 잠 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어온다.

스팀 가격도 오르고 토큰 가격도 오르고~~~
앗싸!! 완전 좋구나~~~~~

그런대~~~~


오늘 스팀엔진에서 오랜시간 관심을 뚝 끊고 살았던
마이닝 토큰들이 자꾸 눈에 들어온다.

투자할때가 작년 7월정도이니 대략 스팀가격이 300원정도!!
그럼 대충 300만원 ㅜㅜㅜㅜㅜㅜㅜ

여기에 ZZANM ,SCTM은 괜찮다.
ZZANM은 중간에 에어드랍으로
250개를 추가로 받았고 지금은 물량이 없다.
전체 24,828개고 나머진 다 소각이 되었다.
나중에 ZZANM은 빛을 볼꺼다.

SCTM도 초기에 아주 저렴하게 샀고 이것도 빛을 볼꺼다.
요즘 추가로 더 매집중에 있다. 지금은 5000개로 늘었다.

LEOM은 그런대로 선방을 하는중~~~ 하이브로 가서 어찌될찌
살짝 불안한데 문제생기면 다시 오겠지 이렇게 생각중이다.

나머진!! 이건 답이 없다.
놀고 먹으려 했는데 이건 본전 찿으려면 잠자는 시간도 일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다.
쩝!!!!!!!!

그렇다고 내가 쫄겠냐!! 만스팀정도는 뭐~~~~
내가 후딱 벌어낼수 있다. 정말로 ~~ 픕!!

난 "계랸을 한 바구니에 담지 말라"는 투자 격언을
충실하게 따랐을 뿐이다 주저리 주저리~~~ 말 많네!!

음~~~~~~~ 할 말이 별로 없다.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한다. - 카카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스팀 엔진 토큰들이 죽쓰고 있어서 놀고 먹는 것이 쉽지가 않네요.
다 돌려 놔~~~~~~ 하이브 나쁜 것들...

ㅋㅋ 그래서 하이브 빨대를 하나 꽂았는데 영 현찮네요~~~
스팀이 조금씩 오르고 있으니 좋아 지겠죠^^

Hi! Did you know that steemit.com is now censoring users and posts based on their opinions?
All the posts of these users are gone!
https://github.com/steemit/condenser/commit/3394af78127bdd8d037c2d49983b7b9491397296

Here's a list of some banned users:
'roelandp', 'blocktrades', 'anyx', 'ausbitbank', 'gtg', 'themarkymark', 'lukestokes.mhth', 'netuoso', 'innerhive'
See anyone you recognize? There could be more, they also have a remote IP ban list.

Will you be censored next?

좋은 날이 오겠지요. 주말인데 중국에서 뭐하고 보내시게요? ㅎㅎ

이번주는 옷정리좀 하려고요
이젠 겨울옷좀 집어넣고 봄이니 꽃티?? 산뜻한걸로 꺼내 입여야줘~~
실실 바닷가도 좀 걸어 보고요 ㅎㅎ

빛보는 날이 올거야 카카형~!!

괜춘~~ 괜춘~~
쫄지 말고 쭉~~~ ㅋㅋㅋㅋ
공한번 차야지 팥쥐형^^

공 차고 싶어서 몸이 근질근질하는데
혹시 몰라서 방콕만 하고 있어 카카형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