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자산 20%가 사라지고

in SCT.암호화폐.Crypto5 days ago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아무거나 막 사면 이렇게 되기도 합니다
이 글을 쓰고 공부를 좀 했습니다. 유튜브 뒤져서 다양한 공부를 했죠.

유튜버들이 추천하는 코인들로 업비트 자산 목록을 싹 리셋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20%의 자산이 사라졌습니다. ㅋㅋㅋㅋㅋ
공부 하면 뭐 합니까... 전부 다 떨어지는데... ㅋㅋㅋㅋㅋ
특히 제가 산 것들은 다른 코인들보다 더 심하게 떨어지더군요. ㅠㅠ
20% 이상씩 막 떨어지는 거 보니... 인생 참 허무하더군요.

차라리 유튜브를 안 봤으면 20%까진 안 떨어졌을 텐데요. ㅠㅠ

Sort:  

Hi~ naha!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1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US$15.50](▼57%)[xiaomi]2020최신출시 샤오미 Qualitell 벽걸이 전기 모기채 1 1 2개 배송/ 1달 이내 무상 교환 / 벽걸이 거치대 충전거치대 포함

WWW.QOO10.COM

저도 어제 돈 생기자마자 코인을 이것저것 주워담았더니 -20%를 때려버리네요 ㄷㄷ

ㅋㅋㅋㅋㅋ 어제같은 폭락장은 어쩔수가 없죠~

힘내십쇼 ㅠㅠ

이것 저것 좋다는 하는 것 따라 다니지 마시고, 그냥 스팀 스파업,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렇게 가지고 가면 하락 장에서도 덜 불안하고 신경 덜 쓰도 되고 희망을 가집니다.

앞으로도 이런 일이 엄청 많을텐데, 멘탈 강하게 잡고 여기서 오래 버텨 봅시다. ^^

천재지변 같은 일이라 털어 내야죠 뭐 ㅠㅠ

!shop

이것저것 할 것 없이 떨어지는 날엔 대피가 상책이나 안되면 덜 맞기를 기도하는 수 밖에요. 보유종목에서 -50%짜리보고 꺼버렸습니다. 지금은 -20%정도ㅠㅠ
어제 그 난리통에 스팀 주운 건 그나마 선방했네요. 비싼 강의도 들어보고 따로 공부도 해야되지만 결국은 타이밍이 많이 좌우하는 듯 합니다. 멍든 거 회복했다는 글이 곧 올라오길 바라요!

예측이 불가한 급작스런 하락에 대처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기운 내시고... 복잡했던 지갑도 정리되었으니, 새로운 희망으로 채우시기 바랍니다.

열심히 공부한 코인은 떨어지고 무심코 산 코인 오를때 참.. 맘이 어지러워져요.. 조금만 버텨보아요

손절했는데 올랏던데요 아흑 ㅜㅜ 젠장 존버가답인가요

유튜브는 구독자 많은 사람보다는 정말 제대로 자기 소신을 가지고 설명하는 사람이 더 나은것 같더군요.

그리고, 꼭 본인이 걸러서 들으셔야 제대로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기왕 들어가신거 꼭 다시 올라서 10배 되길 바랍니다~

@naha transfered 16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4.21%, voting power : 91.17%, steem power : 1743671.34, STU KRW : 1200.
@naha staking status : 8000 KRWP
@naha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40 KRWP (rate : 0.005)
What you sent : 16 KRWP [52705572 - 0e3691a923f3bc8e172d0d76f0d47e92e29e0da8]

어제는 뭐 -40%까지 봤는걸요 어제는 어쩔수 없었습니다
칼같은 손절을 안한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