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루가 사라졌다

in SCT.암호화폐.Crypto6 days ago

지난 월요일,,, 극심한 스트레스로 약을 좀 많이 먹었습니다.
덕분에 화요일인 어제,,, 하루종일 기절해 있다가 겨우 이벤트 글만 올렸네요.

오늘도 월요일의 영향인지 계속 졸립니다.

10 SCT를 스테이크하신 분은 보팅 받을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2~2.5 SCT 보팅을 드립니다.

파도타기도 부탁드립니다

Sort:  

휴식이 필요하실 듯 하네요.
제가 나하님 글이나 제 글 보팅해주시는 분들 100%로 몇 방 눌러서 파워관리가 안되었나봅니다~ 파도타기 했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kimyg18/3pfe69

카피보팅을 사용하시면, 제가 보팅한 웨이트도 카피하기 때문에 보팅웨이트가 모자랄 일은 없을 거예요. ^^

38명 30%대에서 쏴졌으니 보팅파워는 20%대가 맞네요. 나하님꺼도 눌러야하고 몇 분 더 눌러드려야해서 파워가 허덕이네요 ㅋㅋㅋ

 6 days ago (edited)

아이고 보팅을 여기에 했네요 ㅡ.ㅡ 이런
아직 정신이 안 돌아왔나 봅니다 ㅠㅠ

악 ㅋㅋㅋ 댓글에는 sct가 찍히나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니트러스마다 설정이 다른데요, 스코판은 댓글에도 찍힙니다 ^^

오늘도 10스테이킹완료^^*
항상 감사합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ellymin/2021-6-9

파도타기도 부탁드립니다

[US$15.50](▼57%)[xiaomi]2020최신출시 샤오미 Qualitell 벽걸이 전기 모기채 1 1 2개 배송/ 1달 이내 무상 교환 / 벽걸이 거치대 충전거치대 포함

WWW.QOO10.COM

점심은 드셨나요. 보팅파워가 너덜너덜하지만 (어짜피 스파는 0찍히니까 ㅎㅎ)
파도타기 함 가야죠 ㅋㅋ

오늘도 참여합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crowsaint/eh6cn-feat-snail

파도타기 고맙습니다

파도타기도 부탁드립니다

Sct스테이킹 했습니다.
Screenshot_20210609-065130_Chrome.jpg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dame.coin/2kioqd
이벤트 감사합니다.

파도타기도 부탁드립니다

힘내세요.
스테이킹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seohamom/rhiws

파도타기도 부탁드립니다

파도타기도 부탁드립니다

파도타기도 부탁드립니다

스테이킹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bitai/2021-06-08-steemit

파도타기도 부탁드립니다

기운 내시길 바래요..!

스테이킹 했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editoryoul/51vsrs

파도타기도 부탁드립니다

나하님 몸건강도 챙기세요 ㅜㅜ
건강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여러가지일로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가 보네요.
휴가있으면 가족들이랑 국내라도 여행다녀오시면 좋을것 같네요.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koreaminer/3qk2mx-miner

hhhhhhh.jpg

파도타기도 부탁드립니다

start success go! go! go!

덕분에 오늘도 스테이킹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nasoe/d-69

파도타기도 부탁드립니다

오늘 제대로 파도타기 했습니다. 일일히 수동으로 했었는데 ㅋ
파워가 작아서 별 도움은 못되겠지만.. 항상 감사합니다.

자동으로 편하게 하셔요. 고맙습니다 ^^

스파업과 파도타기 이어갑니다. 힘내시라는 말 밖에 드릴 수 없는 게 안타깝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eunyx/3tp24f
eun0609.jpg

고맙습니다 ㅠㅠ

고맙습니다 파도타기도 부탁드려요

오늘도 krwp 로 스왑해서 파워업 합니다.
정말 앞으로는 더 모으기 힘들 것 같네요.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banguri/6-9-again

꾸준히 모으시면 금방 모아요 ^^

고맙습니다 파도타기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파도타기도 하고갑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kingwhale/krwp

kingwhale 10 SCT 업.PNG

파도타기 고맙습니다

오늘도 스파업과 파도타기... 고맙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blackleo/2021-06-09
leo0609.jpg

파도타기 고맙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pposil/2021-06-09

오늘도 감사합니다~!
파도타기 어제 하루 쉬었는데 오늘은 동참하겠습니다^^

파도타기 고맙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parkname/7vqdts

오늘도 10sct 파워업 이벤트 참여합니다.

고맙습니다 파도타기도 부탁드려요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mooyeobpark/67-2018-1-81-90
오늘도 스테이킹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스테이크.PNG

고맙습니다 파도타기도 부탁드려요

오늘도 20SCT 스테이킹하고 파도타기 이어갑니다. 감사합니다.

image.png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powerego/183

파도타기 고맙습니다

오늘도 파워업했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hee4552/2x1ihc
항상 감사합니다 파도타기도 하겠습니다 ㅎㅎ

파도타기 고맙습니다

@naha transfered 18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57.48%, voting power : 60.06%, steem power : 1785413.54, STU KRW : 1200.
@naha staking status : 6400 KRWP
@naha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2.8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8 KRWP
Refund balance : 5.199 KRWP [54491950 - ee5a0835edc1e82d5f5d4b970fb5cd58c5d31b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