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딸을 위해 스팀을 만개 매수했다.

in SCT.암호화폐.Crypto7 days ago (edited)

스팀이 기본 5000원까진 시간이 좀 걸려도 도달할것으로 본다.
너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얼마전에 아들에게 스팀잇을 알려주고 스팀잇에 필요한 스팀 만개를 매수했다. 아직 시작은 안했지만 강제적으로 대출해줄 생각으로 매수했다.

409와 410에 매수했으니 지금보니 210만원정도 수익이 발생했다.

아들을 위해 스팀 만개 우선 매수했다. 강제 대출 실행 예정!!

아들녀석은 아빠가 409원에 사준 덕분에 대출을 받으면 바로 210만원 수익이 생긴다. 또한 무이자에 1년 대출기간까지 포함하면 나한테 A4 한장은 "감사합니다" 인사로 빽빽이를 써야 한다.

스팀잇이 뭔지 잘 모르지만 나에 강제대출은 받는것으로 했고 현재스팀잇을 알아보고 있다. 알아보고 계정만들고 싶을때 이야기 하라고 했다.

그런대 가만히 생가해 보니 우리 딸이 맘에 걸린다. 딸아이는 욕심이 별로 없어 오빠 옷이든 쓰던 가방이든 주면 주는대로 잘 물려 받아서 입고 쓴다. 그래서 내가 한국에 가는 날이면 딸아이에게 이것저것 사주려고 엄청 노력을 하는데 별로 사달라는게 없다. 쩝~~~

그럼 우리딸을 위해 이건 대출 말고 무상임대를 해줄 생각이다. 난 자식 차별한다. 아들은 강하게 딸은 이쁘고 착하게~~~ ㅎㅎㅎ 혹시 딸아이가 스팀잇을 한다고 하면 바로 무상임대를 해줄 생각이다. 그리고 스팀잇 수익은 모두 용돈으로 줄 생각이다. 그럼 얼마나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주 작지는 않을듯하다. 현재 가격이 유지된다면 한달 대략 7~10만원은 될 듯하다.

GOMCAM 20210221_2229380296.png

이렇게 딸을 위해 오늘 스팀을 매수했다.

다행이 작년에 마이너스계좌로 있던 몇몇 녀석이 수익을 내어 스팀매수 자금을 준비할수 있게 해 주었다. 오늘 618에 매수했으니 이게 1000원정도로 빨리 올랐으면 좋겠다. ㅎ

우선 만개는 스파업에 써야겠다.
혹시 아들이 짧은 시간 스팀잇에 수익구조를 간파하고 대출 따블을 요청할지 모르니 1주만 기다렷다 스파업을 할 생각이다. 와이프만 남았는데... 와이프는 안사줄 생각이다. 그냥 그러고 싶다....

스팀잇에 우리 가족들이 가족사를 너무 벌려놓으면 안되는데... 걱정을 좀 해본다.

모두 성공투자 하시고 선한부자 되시길 기원한다. - 카카-

Sort:  

Hi~ successgr!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07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와이프님은 ㅋㅋㅋㅋ

ㅎㅎ딸기횽
와이프님에 게 잘못거리면 전재산 몰수각으로
소중하게 숨기고 정확히 알려주지 않고 뭐~~ 그런거 쿨럭~~

스팀 재벌가 탄생하는거 아닙니까?

엄청 모아야 스팀재벌이 될듯요
스팀 시스템으로 수익도 얻고
글로 정리도 하고 스팀잇 꽤 괜찮은듯합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거란 생각으로 추진해 봅니다. ^^

가족 사랑 💙
스팀 사랑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감사합니다.
스팀이 지속 상승중이라 아주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 쭉~~~ 가즈아 ~~~~

Hi~ successg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06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1000원이 되어서 훈훈한 연초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

조금씩 우상향하며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가격이면 아주 좋겠습니다.
스팀잇 꽤 괜찮은 도구입니다.
감사드립니다.

@docudai-jun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https://www.steemit.com/@docudai-jun/5q9rzo

멋지십니다 ~~ ㅎㅎ!!

!shop

 7 days ago (edited)

기억납니다. ..강제대출...ㅎㅎ
순식간에 50% 수익이네요 역시 ......훌륭한 투자였습니다.
카카님 그런데 고팍스에는 왜 요즘스팀이 없을까요...전 그거밖에 가입이 안되어 있어서...

있다가 없앤건로 알고 있어요
업비트와 바이낸스 2개정도는 더 추가하셔도 좋을듯합니다.

강제대출 ㅎㅎ 이미 콜 했는데 아직 전송은 안했네요

와이프 멘트가 웃기네요 ㅋㅋ 재밌게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부부는 일심동체 별도로 사주는건 예의가 아닌듯요 ㅎ

아부지~ 양자를 위해 1만개 매수는 언제 하시나요? 차별하시면 안됩니다~ ㅋㅋㅋ
스팀 5000원 생각만 해도 좋네요^^

강제대출을 원하신단 말씀?? ㅎㅎ
이자가 좀 됩니다. 각서도 써야 하고 ㅎ

ㅋㅋㅋㅋㅋ 카카흉아~ 나한테 왜이래~~~~~~~~~~~~ ㅠ

장한 아버지...ㄷㄷ 가족모두 엄청 부자되시길 가즈아~~

감사합니다.
가격이 떨어지고 있군요.. ㅎㅎㅎ
이런 밤에 투자는 삼가해야 합니다.
암튼 잘 되길 바래봅니다.

만수르 카카님네의 일상을 이제 보게 되는건가요??
와이프님이 판도라의 상자인 카카님 투자이야기를 알게되시는날이 두근두근해요..

만수루 ㅎㅎㅎ 그런거 했음 좋겠네요
투자이야기를 알면 깜놀라서 1박2일 설명을 해야 할듯요
암호화폐가 뭔지부터해서 안전성에 등등등... 아휴 생각만해도
귀찮 귀찮~~ 절대비밀로 안고 가야겠습니다.

아빠!! 나도 스팀 좀!! ㅎㅎㅎㅎㅎㅎ
카카형에게로의 입양,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엌ㅋㅋㅋㅋㅋㅋ

각서를 써야 하는데..
강제대출에 고금리 각서~~ ㅎㅎㅎ
인생을 걸 준비가 되었음 연락줘 뉴발형!!ㅎㅎㅎ

온가족이 스팀미언이 되시겠네요..
스달 가격만 유지되면 분명 스팀도 빛을 볼날이 있을것입니다.

스달가격덕에 꽤 괜찮죠
좋아질것으로 예측합니다.

상속세가 없을 때 부지런히 재산을 물려줘야 합니다.ㅎㅎ

ㅎㅎㅎ 아 벌서 상속을 고민해야~~
줄게 없는데.. 스팀 만개뿐입니다.
입 쓱~~ ㅎ

가족 모두가 스팀잇에서 글쓰는 재미를 팍팍 느끼겠는데요 ^^

ㅎㅎ 아직 저만 하고 있는 중입니다.

@successgr transfered 2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52.03%, voting power : 93.29%, steem power : 1797465.03, STU KRW : 1200.
@successgr staking status : 5246.463 KRWP
@successgr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0.985 KRWP (rate : 0.004)
What you sent : 20 KRWP [51453158 - ade629886a1e4b4bae8ea2aef8bde963d252e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