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피곤함

in hive-101145 •  14 days ago 

늦은 퇴근

퇴근이 일단 18:30 분인데 ... 출근은 9:30 / 하지만 보통 9시 이전에 도착한다 ;;

멀다

집에서 출퇴근에걸리는 시간만 3시간 ㅜㅜ 많은 시간을 지하철에서 보내기 때문에 그 짬짬이 시간에도 뉴스같은걸 보긴 하지만 그런 시간이 아깝긴 하다.

걷기

출퇴근 길 걷는 구간도 많고, 점심 땐 근처 서울 숲 산책도 하고 그러는데 ... 피곤하다 ㅜㅜ

영양제

그래서 집사람이 챙겨주는 영양제 3알 정도 출근 때마다 챙겨 먹는데, 나이가 문제인듯 ㅜㅜ

맺음말

운동과 휴식 그리고 스트레스 해소를 통한 건강한 정신과 육체의 균형을 맞춰야 될 거 같은데, 요근래 일들이 쫌 있어서리, 담달 즈음 되면 풀리려나... 그래도 주말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Hi! Did you know that steemit.com is now censoring users and posts based on their opinions?
All the posts of these users are gone!
https://github.com/steemit/condenser/commit/3394af78127bdd8d037c2d49983b7b9491397296

Here's a list of some banned users:
'roelandp', 'blocktrades', 'anyx', 'ausbitbank', 'gtg', 'themarkymark', 'lukestokes.mhth', 'netuoso', 'innerhive'
See anyone you recognize? There could be more, they also have a remote IP ban list.

Will you be censored next?

@wonsama transfered 4.5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98.62%, voting power : 2283, voting power : 1788140.86, SBD KRW : 1294.51.

집에서 출퇴근에걸리는 시간만 3시간

헐~ 출퇴근 하다 지치겠네요!!
출퇴근 다합쳐도 25분쯤... ㅎㅎ

완전 부럽네요